즐기면서 배우는 경기도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부천센터
7세 아이랑 식품안전체험관♡
등록일 : 2026-05-13 |
조회 : 57
아이랑 피클 만들기 체험으로 알고 왔지만 생각보다 1층 체험관에 다양한 체험들이 많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~ 체험하며 배울수 있는! 시스템이라 기본적인 위생관념부터~ 엄마가 열번 말해도 부족한걸 선생님께서 재밌게 이야기해주시니 아이도 더 집중하고 귀담아 듣는것 같았어요~ 이번에 둘째도 같이 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직 어려서 낮잠시간에 겹쳐 못왔는데 둘째 데리고도 한번 더 와야겠어요~~ㅎㅎ
즐겁게 체험하구 갑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