체험후기

즐기면서 배우는 경기도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부천센터

아이와즐거운 식품안전의날~

등록일 : 2026-05-14  |  

조회 : 63

어린이집의 추천으로 아이와함께~ 식품안전체험관을다녀왓어요~  유익한정보들과 친절하신 선생님들~ 그리고 우리아이의 생활습관을 공부할수있어서~ 너무너무좋았어요~ 
멀리가기보다~멀리가기보다  아이와 행복한시간을 보내게되어~ 너무너무뜻깊은 날이었습니다~^^ 완죤 강추강추해요!!
5월 14일은 식품 안전의날!! 꼭 기억하겠습니다~~